30레벨 이상 참여 가능한 이벤트 던전 ‘통돌이 시위 본부’ 업데이트
‘레전더리 모듈’ 및 ‘통돌이 세트 박스’ 등 고급 아이템 획득 가능
‘봄봄봄 이벤트’ 통해 ‘화사한 봄꽃 상자’ 등 풍성한 선물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21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서 신규 이벤트 던전 ‘통돌이 시위 본부’를 오픈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공개된 ‘통돌이 시위 본부’는 ‘대형 통돌이’, ‘마왕 통돌이’, ‘마왕 이빛나’ 등이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으로, 30레벨 이상 유저라면 ‘G타워 옥상’에서 ‘작전 통제기’를 통해 1일 3회 입장 가능하다.

‘통돌이 시위 본부’에서는 ‘레전더리 모듈’, ‘증폭형 플래티넘 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던전 클리어 시 제공되는 ‘마왕 통돌이의 사념체’, ‘빛나의 사념체’ 등을 모아 ‘고급 강화제 박스’, ‘통돌이 세트 박스’ 등 고급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5월 5일까지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싱크로 섬유’, ‘찬란한 위상 섬유’, ‘신속 듀얼 회복 캡슐’ 등이 모두 들어있는 ‘화사한 봄꽃 상자’를 매일 선물하고, 피로도가 10이상 소모되는 던전 클리어 시 ‘체리블라썸 왈츠’, ‘봄날의 요리사 프라이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찹쌀가루’와 ‘벚꽃잎’을 제공한다. 

클로저스의 신규 이벤트 던전 오픈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