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접속만 해도 강력한 아이템 담긴 ‘금요일 상자’ 선물 
높은 공격력과 신규 스킬 보유한 ‘핑크빈’ 캐릭터 등장 
파격 PC방 혜택 제공하는 ‘13주년의 짜릿한 PC방’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21일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13주년의 금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3주년 캐시 장비 풀세트’와 ‘경험치 3배 쿠폰’, ‘13주년 성장의 영약’ 등 강력한 혜택의 아이템이 담긴 ‘금요일 상자’를 지급한다. 특히, 5월 18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13주년 코인과 무기상자 획득량이 2배 상승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몬스터 직업 ‘핑크빈’ 캐릭터를 오는 6월 15일까지 선보인다. 강력한 스킬과 함께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핑크빈’으로 10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핑크빈의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파격 PC방 혜택을 제공하는 ‘13주년의 짜릿한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PC방에서 접속 시 모든 인기 코디 아이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5월 19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린의 시크릿 박스’와 ‘레드 식스팩’ 등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소속된 파티의 PC방 접속 인원에 따라 최대 4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코인을 이용해 ‘13주년 장비’와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13주년의 기묘한 코인샵’을 오픈하며, 일정 시간 매 시 13분마다 떨어지는 ‘단풍잎’을 모아 ‘카산드라’에게 기부하면 ‘헤네시스의자’ 등 특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깜짝 출현하는 ‘프랑켄발록’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의 개발 총괄 강원기 디렉터는 “지난 13년 동안 ‘메이플스토리’가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하며 오랜 기간 사랑 받을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