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21일 무사 각성무기 ‘무신도’ 업데이트 실시!
넓은 공격 범위와 호쾌한 공격 자랑. 무사, 무신의 경지에 오르다!
의상디자인 공모전 개최. 태블릿, 스마트 수첩, 문화상품권 지급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엔진(NZIN Corp.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이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이, 21일 무사 캐릭터의 각성 무기 ‘무신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일곱 번째 각성 무기 ‘무신도’는 화려하고 호쾌한 공격을 자랑하는 동양 ‘무사’의 전용 무기로, 특유의 베기 액션을 활용한 넓은 공격 범위를 자랑한다.( 무사 ‘무신도’ 영상 보기 링크: https://youtu.be/qbyWlyqS-TQ )

무사 클래스를 플레이중인 <검은사막> 이용자들은 56레벨부터 총 10개의 의뢰를 마친 후, 강력한 각성 무기 ‘무신도’와 각성 기술을 얻으며 비로서 ‘무신’의 경지에 오를 수 있게 된다.

한편 엔진은 이번 ‘무신도’ 업데이트와 함께 5월 12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첫 번째로 무사 모험가여, ‘무신도’를 들어라! 이벤트를 통해 ‘무결 무신도’나 ‘단델리온 무신도’ 를 획득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무사 각성 무기 출시 기념 의상을 출시하고, 무사의 서련방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용자가 직접 게임 내 캐릭터 의상을 디자인 해 보는 ‘<검은사막> 의상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2D, 3D, 일러스트, 그래픽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창작한 의상 디자인을 <검은사막> 홈페이지 미디어 게시판 팬 아트에 응모하면 되며, 응모 작품 중 다른 이용자들의 추천과 내부 심사 결과를 종합해 총 20개 작품을 선정해 발표하게 된다.

선정된 우수 작품에는 스마트 태블릿과 스마트수첩 각 10개가 부상으로 지급되며, 선정작 모두에게 게임 내 특별한 칭호가 부여된다. 또 이들 작품 중 게임 내 의상 아이템 출시도 적극 검토할 계획이다.

한편 <검은사막>은 북미유럽 초대형 흥행 기세를 국내로 이어가며, 해상 콘텐츠 등 올 한해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하는 한편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 참가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