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3D)엔진 기반의 영화와 같은 화려한 그래픽과 구마 소설의 탄탄한 시나리오 기반
가문대전, 다양한 육성 시스템 및 PVP등 MMORPG 웹게임의 최고 퀄리티 구현
최강 전투력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신수 11종 최초 공개
최고레벨 상급 장비 4종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 가능

(주)팔팔게임즈(대표이사 강석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웹MMORPG인 구마온라인(求魔online)이 "신수 스페셜 이벤트 <레드 드래곤>" 이벤트를 4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금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등장하지 않았던 고레벨 신수 '레드 드래곤'이 최종 보상으로 제공되며, 이를 얻기 위해서는 필드 몬스터 사냥을 통해 야수의 발톱 아이템을 모아야 한다. 야수의 발톱을 모아 제공되는 최종 보상에는 전투력 5만의 '레드 드래곤' 외에도 최고레벨 상급 장비, 신수 육성 아이템, 골드 등의 게임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만약 최종 보상을 얻지 못하더라도, 미니 땅늑대, 미니 철갑사자, 미니 화염곰, 미니 수정코도, 미니 전투백곰 등 전투력 1만의 미니 버전 신수 5종과 최고레벨 상급 장비 보합 4종 또한 필드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 외에도, 매일 접속 시 한 번 신수 육성 아이템 획득, 매일 루비 사용량에 따라 풍성한 보상 아이템 지급, 5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1주일 간 진행되는 페이백 이벤트까지 다양한 재미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구마온라인’은 지난해 12월 2일 서비스 오픈 이후, 최고레벨을 80까지 확장하는 두 차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암시장, 패업쟁탈(가문대전), 홍연미인(미인시스템), 환생수련, 결혼시스템 등 여러 업데이트를 통해 구마온라인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 게임은 서비스 오픈 당시 PC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자연스러운 캐릭터 모션과 화려한 그래픽 구현으로 인기몰이를 하였으며, 유저에게 직관적인 UI와 레벨 초기 전자동화 튜토리얼 등을 통해 높은 접근성을 제공해왔다.

구마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guma.88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