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이용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회사에 따르면 ‘아키에이지’는 오늘(20일,수)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편해 각 메뉴 이동을 손쉽게 구성하고 게임과 게시판에서 이슈가 큰 게시물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특히, 네비게이션 메뉴 버튼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메뉴에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고, 프로필 이미지나 대표캐릭터 명을 선택하면 모바일에서도 자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캐릭터의 정보를 손쉽게 살필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김경민 웹서비스 실장은 “스마트폰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아키에이지’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추가 개편했다”며 “연재 만화와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이메일/SMS 수신 동의를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오늘부터 우리는 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편된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을 통해 접속하면 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