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틱게임월드, 일탈액션 RPG 구원온라인 4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오픈형 CBT 진행 예정
‘구원 온라인’, 유명pc게임과 드라마의 원작인 <헌원검 시리즈> IP로 제작되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무협 액션 RPG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자사의 게임 포털 TNT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일탈액션 RPG ‘구원 온라인’이 4월 26일(화)부터 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잃어버린 나라를 재건하기 위해 다섯 가지 진기를 찾기 위해 떠나는 황태자 일행의 험난한 여정을 그린 유명 PC게임이자 드라마로도 제작되어 흥행한 <헌원검 시리즈>의 IP로 제작된 ‘구원 온라인’은 탄탄한 무협 세계관과 화려한 그래픽, 참신하고도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었다.

특히 ‘구원 온라인’의 다양한 콘텐츠 중에서도 혼령을 소환하여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하는 ‘혼령 시스템’과 탈것, 보검, 날개, 미인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구원 온라인’은 오는 4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사흘간의 CBT를 통해 기본 콘텐츠들과 서버 안정성을 점검할 예정으로, CBT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TNT게임계정을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엔틱게임월드의 최준규 대표는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구원 온라인의 CBT가 시작된다며”라며, “CBT 진행과 함께 구원 온라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구원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gw.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