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중 순차적인 종족 밸런스 패치와 함께 던전 리뉴얼 예정 
이에 앞서 파격적인 지원을 하는 신규 서버 오픈 예고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한이 상반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4월 27일 신규 서버 오픈을 예고했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은 로한의 상반기 대규모 상반기 컨텐츠 업데이트 변화를 앞둔 커뮤니티 활성화와 함께 유저들은 많은 참여를 위해 진행될 예정이다.

로한은 2016년초 전 종족 밸런스 케어와 함께 PVE, PVP콘텐츠를 대폭 강화한다고 밝히고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다. 

로한은 이미 지난 2월에 서버 통합과 캐릭터 점핑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최근 들어 신규 PVP 전용 초월 오파니엘 방어구 또한 업데이트되었다. 그리고 이번 4월 27일 로한의 신규 서버 오픈으로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로한은 4월 27일 신규 서버 오픈 이후 대규모 업데이트인 엘레멘탈 던전 리뉴얼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던전 업데이트는 난이도가 대폭 상향되며 전설급 신규 무기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아이템이 보상으로 추가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의 이번 신규 서버 오픈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4월 중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의 4월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