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이카루스’, 오는 27일까지 추억 보상 프로젝트 ‘오마주 이벤트’ 진행
캐릭터 생성 연도에 따라 추억 속 최고의 펠로우 및 +10강 장비 풀세트 지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추억 보상 프로젝트 ‘오마주(Hommag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마주 이벤트는 오는 27일(수)까지 진행되며, 출시 후 지난 2년 동안 ‘이카루스’를 즐겨온 유저들을 위해 캐릭터 생성 연도에 따라 추억 속 최고의 펠로우를 선사한다.

지난 2014년부터 올해를 기준으로 캐릭터를 생성한 연도에 따라 각각 새롭게 리뉴얼한 영원의 페가수스, 영원의 나이트메어, 영원의 하미온 펠로우를 지급하며, 이 외에도 엘룬 및 +10강 엘로라의 장비 세트 등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6일(수)부터 오는 27일까지 2주년 기념 축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캐릭터 경험치, 상급 아이템 획득률 등이 증가하는 ‘2주년 생일 축하해’ 버프 및 매일 출석 시 지급하는 ‘소원의 구슬’을 모아 최고의 전설 펠로우 ‘2주년 스페셜 토르카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축제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 생성 연도에 따라 추억의 펠로우를 지급하는 오마주 이벤트를 실시한다”라며, “연이어 진행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와 함께 4월 한 달간 풍성한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는 2주년 이벤트를 시작으로 신규 종족 및 신규 던전 등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카루스’ 출시 2주년 기념 추억 보상 프로젝트 ‘오마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event/20160415)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