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수)까지 양 게임 신규 회원에게 상대 게임 아이템 선물 
이벤트 소식 SNS로 공유 시, ‘이달의 뽑기 쿠폰’ 아이템’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14일(목), (유)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의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최강의군단>과 공동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달 27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테일즈런너> 게이머들이 <최강의군단>의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에이션트 드래곤에그 1개’, ‘여자친구 선물상자 3개’, ‘아이스 드래곤 보물상자 3개’ 등의 <테일즈런너>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리고 <테일즈런너>의 회원으로 가입하는 <최강의군단> 이용자들에게 ‘비타민세트 3개’, ‘프로이탄 100개’, ‘VIP 7일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최강의군단>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공동 프로모션 소식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각종 SNS로 공유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테일즈런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달의 뽑기 쿠폰’ 아이템을 3개씩 선물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테일즈런너와 최강의 군단은 각각 여성 이용자와 남성 이용자가 차지하는 비중이 큰 게임으로, 이번 협업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공동 프로모션 및 <테일즈런너>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최강의 군단>은 각기 다른 액션 스타일 가진 66종의 캐릭터 다수를 앞세운 MMORPG로, 4대4 이용자간 대결(PVP) 콘텐츠인 ‘MFL’(Monday Fight Live)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