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봄철을 맞아 ‘벚꽃 축제’를 진행 중이다.

지난 6일(수)부터 시작해 오는 20일(수)까지 약 2주간 계속되는 아키에이지 벚꽃 축제는 게임 내 ‘노래의 땅’ 지역을 방문하면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파 항구 벚꽃 축제’지역으로 바뀌는 ‘노래의 땅’을 방문하면 6종류의 일일 퀘스트를 포함해 총 8종의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고,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봄 축제 기념주화’를 받을 수 있다. 일정 수량이상 이상의 기념 주화를 모으면 다양한 종류의 벚나무 기념 장식과 아이템 보관함, 현악기와 관악기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김안나 AA사업팀장은 “성큼 다가온 봄 기운을 게임 내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벚꽃 축제를 준비했다”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축제 지역을 방문해 싱그러운 봄 기운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신규 유저와 초보 유저, 복귀 유저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아키에이지 벚꽃 축제 이벤트 및 유저 혜택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