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전략RPG ‘천하제일삼국지’ 4월 8일(금) 오후 3시 그랜드 오픈
신지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담긴 인터뷰 영상 공개
역대급 이벤트 실시, 출석 시 ‘VIP 5 프리미엄 혜택 전원 무상지급’, '기프트카드 100만원'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신지가 모델로 활동하는 웹 전략RPG <천하제일삼국지>의 그랜드 오픈을 8일(금) 오후 3시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 한다고 밝혔다.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참신한 게임성과 전쟁의 재미를 현실감 있게 잘 표현해 화제를 모았던 <천하제일삼국지>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 할 예정이다.

<천하제일삼국지>는 전략, RPG, 오펜스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핵심 재미요소들을 모아 잘 융합하고 체계적으로 발전시킨 혁신적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컨텐츠 밸런싱과 세계 정복이라는 거대한 스케일은 이 게임의 최대 묘미로 꼽힌다.

금번 그랜드오픈을 기념하여 초특급 파격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주어지던 VIP를 출석시 전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 '기프트카드 100만원'을 무조건 지급하는 ‘랭킹 달성 이벤트’, ‘5천 황금’을 지급하는 ‘공략 글 남기기’, 일류무장을 제공하는 '4행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봄날소프트의 박정훈 PM은 "삼국지 전쟁의 리얼리티를 매우 독창성 있고 유쾌하게 잘 표현한 게임이다”며, “그 동안 느껴보지 못한 아주 색다른 재미를 만끽해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천하제일삼국지> 그랜드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sam.bom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