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코어마스터즈 모바일! 오늘 공식카페 오픈하고 프로모션 영상 노출!
AOS 대전, 공성과 디펜스, 레이드까지! 다양한 액션RPG 경험 선사할 게임! 
3월 국내 런칭 목표! 안드로이드 버전부터 서비스 시작할 것!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오늘(4일), 자사가 개발 중인 대형 액션RPG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의 공식카페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또, 게임의 핵심 특징을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식카페에 공개하고 공식 행보를 개시했다. 

3월 국내 런칭을 목표로 개발 중인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은 온라인의 강점은 계승하면서, 모바일 환경에서 최고의 재미를 추구할 수 있도록 개발되고 있다. 

이 게임은 액션과 RPG를 기본 베이스로 삼아 다양한 플레이 모드로써 RPG의 재미를 느끼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보는 맛을 높여줄 화려한 스킬 연출, 터치감의 극대화를 노린 뛰어난 타격감, 시원한 사냥 쾌감은 기본이 되고 있다. 매력적인 영웅 수집 및 성장을 통해 AOS 대전 플레이부터 시나리오 모드, 공성과 디펜스를 포함한 미니게임, RPG만의 백미인 레이드까지, 액션RPG의 매력을 다양한 플레이 환경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완성되고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 만났던 독창적인 35명의 영웅과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를 모바일에서도 만날 수 있고, 일본 유명 성우가 직접 참여한 그 목소리를 음미하며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관우 소프트빅뱅 대표는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의 공식 행보를 알릴 수 있게 되어 누구보다 기쁘다.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은 온라인의 장점과 단점을 냉정하고 철저하게 분석하여 게임의 본질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이를 위해 AOS 대전 또한 하나의 모드일 뿐이며, 레이드를 즐기고, 파괴의 미학과 지킴의 희열까지, 온라인보다 더욱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내고 있다. 기대 이상의 만족을 선사할 것임을 자신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시기를 희망한다"고 소개했다.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의 더욱 자세한 정보와 프로모션 영상은 공식카페(http://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