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첫 모바일 RPG (Role Playing Game) 의 타이틀 ‘브레이브스 for Kakao’(이하 브레이브스) 가 2월 2일(화)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는 ‘브레이브스’는 사전 예약 신청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사전 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신청 즉시 사용 가능한 귀여운 판다 캐릭터 ‘Mr. & Miss. 팽’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 예약자는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000 루아 (‘브레이브스’ 내 유료 화폐 단위)와 한정판 정령 ‘아르테미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곧 진행 예정인 ‘브레이브스’ CBT에 우선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 예약을 친구에게 초대하는 친구 초대 보상도 진행해 골드를 출시 전에 미리 획득할 수 있다.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을 신청할 때마다 10,000골드, 최대 200,000골드까지 지급된다.

박영성 모바일사업실장은 “공들여 준비한 첫 모바일 RPG 작품인만큼 사전 예약 혜택도 보다 풍성하게 준비했다. 미리 사전 예약에 참여하셔서 혜택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엑스엘게임즈의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는 2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RPG로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동화적 감성이 느껴지는 유려한 2D 그래픽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전사, 도적, 마법사 중 직업을 선택하고 500종 이상의 정령을 모아 스킬을 활용하여 전투를 전략적으로 풀어갈 수 있다. 

또한, 3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비롯해 레이드와 던전 등의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브레이브스’ 게임 및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xlbraves) 혹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braves.xlgames.com/event/ga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