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화),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 풍성한 혜택의 사전등록 시작
사전등록 이벤트는 물론, 특별 SNS 이벤트 '바니비'에게 물어봐'까지  
귀여운 미니언과 함께하는 어드벤처 SNG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

신생 모바일 게임 개발사 V8(브이에이트, 대표 김유리)의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2일)부터 진행되는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라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 입력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정식 출시 후 레어 아이템 ‘약속의 동백나무’, ‘레인보우매직’ 10개, ‘쥬얼’(유료아이템) 100개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SNS 공유 이벤트 '바니비에게 물어봐!'를 진행한다. 

'바니비'는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의 대표 캐릭터로, 이벤트를 통해 자신이 평소 궁금한 내용을 무엇이든 물어보면 척척박사 '바니비'가 물음에 대한 답을 준다.

또한, '바니비에게 물어봐!' 이벤트는 자신의 질문과 바니비의 답변을 SNS에 공유한 횟수에 따라 최대 200쥬얼을 전체 유저에게 지급한다.

한편,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2014년 출시된 바 있는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IP를 활용한 업그레이드 버전 어드벤처 SNG로, 전작의 재미는 계승하고, 이용자가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는 최소화 하였으며, 콘텐츠 강화, 신규 시스템 도입 등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의 사전등록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mifo.game-event.co.kr/pre/#home)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minionforest)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nionforest)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