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코리아의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 한국형 영령 ‘구미호’ 선보여
‘아스트라’, 영구적인 서비스 철학으로 유명한 엑스레전드의 두 번째 국내 온라인 타이틀
‘구미호’ 시작으로 한국 유저 위한 본격적인 한국 로컬 콘텐츠 선보일 예정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의 한국형 영령 ‘구미호’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엑스레전드의 두 번째 국내 온라인 타이틀인 ‘아스트라’는 성계에서 시작된 별들의 전쟁에서 세계의 균형을 잡기 위해 영령들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는 동화풍 판타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몽환적인 그래픽과 롤플레잉 게임의 재미를 앞세운 온라인 MMORPG다.

아스트라는 오는 12월 9일(수) ‘용기사’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한 가운데, 금일(1일) 한국형 영령 ‘구미호’를 홍보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엑스레전드 특유의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으로 재탄생 된 귀엽고 사랑스러운 ‘구미호’의 모습이 등장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구미호 특유의 여우구슬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한국형 영령 ‘구미호’는 원거리 공격형으로, 전 방위에 강력한 공격 스킬을 사용해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 주신 한국형 영령 ‘구미호’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시장을 위한 로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국형 영령 ‘구미호’의 홍보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x3OR49YXmyo)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미호’에 대한 신규 프로모션 페이지는 공식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