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까지 사전예약 진행, 캐릭터 ‘반 이름’ 선점 기회 제공  
오는 26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가능, 다양한 선물 증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엔진스튜디오(대표 서재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감각 학원 RPG ‘아르피엘’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12월 2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은 ‘수신학원 입학 예비소집’을 모티브로 유저들이 앞으로 플레이 하게 될 캐릭터의 ‘반 이름’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약한 ‘반 이름’은 첫 번째 캐릭터 생성 시 캐릭터 닉네임 앞에 적용되며, 정식 서비스 이후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예정이다.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이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패키지(염색 앰플 3종 각 10개, 미트볼 1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에는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르피엘’의 클라이언트를 미리 설치하는 유저들 중 100명을 추첨해 ‘아르피엘 교통카드’를 증정한다.    

12월 3일 정식 서비스를 앞둔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가 등장해 수신학원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전개해나가는 학원 RPG로, 협동 레이드 전투 및 협동 채집 등 다양한 동아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아르피엘’의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 및 아르피엘 엔유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 arpiel.nexon.com

아르피엘 엔유 커뮤니티: http://u.arpiel.nexon.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