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3D 웹 MMORPG ‘대물 온라인’, 금일(6일)부터 정식 서비스 시작
‘대물 온라인’,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삼국지 웹 MMORPG
10월 6일(화)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다양한 랭킹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독보적 스케일의 삼국지 MMORPG ‘대물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가 자사의 게임 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금일(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탄탄한 배경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삼국지 웹 MMORPG ‘대물 온라인’은 ‘독보적 스케일’이라는 슬로건에서도 단번에 알 수 있듯 거대한 스케일과 방대한 콘텐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을 자랑하는 삼국지 소재의 게임이다.

지난 사흘간의 CBT를 통해 생생히 구현한 삼국지의 배경과 NPC 대화 음성 등 한층 더 높아진 현실감을 어필해 유저들에게 높은 호평을 끌어낸 ‘대물 온라인’은 이 외에도 여타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는 다채로운 PvP 시스템으로 유저들을 사로잡으며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대물 온라인’은 이를 기념하여 일주일간 탈 것, 날개, 신병, 보석 랭킹 및 등급이 일정한 수치를 달성할 경우 다양한 레어 아이템을 제공하는 랭킹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특정 레벨 달성만 해도 필수 패키지 아이템을 풍성하게 증정하고, 누적 접속일에 따라 유명 용장과 각종 스킬북 등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보경 PM은 “이엔피게임즈의 신작 3D 웹 MMORPG 대물이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여러분을 찾아간다”며, “대물의 독보적 스케일을 경험하시고 풍성한 보상도 받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대물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mo.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