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신작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 2차 CBT 참여자 모집 시작
‘명장의조건’,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유저가 직접 삼국지를 재구성하는 모바일 RPG
9월 4일(금)부터 CBT 전까지 참여 예약 시, 런칭 후 사용 가능한 300원보 100% 증정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의 2차 CBT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엔피게임즈가 하반기 내 출시 계획인 ‘명장의조건’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각지의 영웅들이 백성들을 구제하기 위한 모험을 담아낸 모바일 RPG로, 유저는 전사, 궁사, 책사 중 하나가 된 뒤 게임 속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삼국지를 여러 방향으로 재구성할 수 있다. 특히, 1,000명이 동시에 혈투를 벌이는 ‘국가전’ 등 다양한 PvP 시스템은 ‘명장의조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콘텐츠로, 유저들로 하여금 전투 쾌감을 만끽하게 한다.

지난 7월 진행했던 1차 CBT를 통해 삼국지 유명 장수 및 삼국지 2세들과 함께하는 전투와 화려하고 강력한 무쌍스킬,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가능케 하는 다채로운 PK던전 등에 높은 호평을 끌어낸 바 있다.  ‘명장의조건’의 2차 CBT에서는 무상난투(개인vs다수), 황성쟁탈전(군단vs군단) 등 2종의 PvP 신규 콘텐츠를 최초로 공개하여, 흥행성과 안정성, 완성도를 점검할 계획이다.

9월 4일(금)부터 CBT 진행 전까지 진행되는 ‘명장의조건’ CBT 사전모집은 신청 페이지(http://me2.do/FBdeEXV1)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유저는 CBT가 시작되는 당일 SMS로 게임 CBT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안내 받게 된다. 또한, CBT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이 출시된 후 사용할 수 있는 300원보를 100% 증정한다. 

이엔피게임즈 이은화 PM은 “명장의조건이 더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2차 CBT 준비에 돌입했다”며, “게임을 더욱 발전시키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2차 CBT에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부터 진행되는 참여자 모집에 많은 신청 바란다”라고 전했다. 

‘명장의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