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전략 RPG ‘라스트 드래곤’, 오늘(3일)부터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체계적인 성장 시스템을 중심으로 전략적 요소와 액션성을 더한 모바일 게임
테스트 참가자 대상으로 풍성한 아이템 선물하는 보상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3일 에브리펀(대표 김도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팀 전략 RPG ‘라스트 드래곤’의 2차 CBT(Closed Beta Tes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조이시티는 지난 8월 진행한 ‘라스트 드래곤’의 1차 CBT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테스트 대상자들을 대상으로 수집한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의 전체적인 밸런스 향상 및 유저 편의성 개선에 집중해왔다.

이번 ‘라스트 드래곤’의 2차 CBT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늘(3일)부터 사전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3성 캐릭터 가블랑’과 ‘다이아몬드(게임캐쉬)’ 500개, ‘스킵티켓(아이템)’ 50장을 증정하는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스트 드래곤’은 전방과 중진, 후방으로 각각의 캐릭터를 배치해 전투 진영을 갖추고, 속성간 상성과 스킬 등을 활용해 전투를 펼치는 팀 전략 RPG다. 체계적인 성장 시스템을 중심으로 진형을 구성하는 전략적 재미와 스킬 연계 시스템, 화려한 액션 효과 등을 더해 RPG 본연의 풍미를 살렸다. 

팀 전략 RPG ‘라스트 드래곤’의 2차 CBT는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라스트 드래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모집 페이지(http://lastdragon.joycity.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lastdrag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