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게임성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 게임 
출시 기념 펫 뽑기권 및 한정판 캐릭터 제공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대전 버블슈팅게임 ‘버블플래닛’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02일(수) 밝혔다. 

‘버블플래닛’은 화면 터치로 방울을 쏘아 동일한 색상의 방울을 3개 이상 맞추는 간단한 방식으로 남녀노소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는 1:1 대전 게임이다. 방울더미를 많이 모아 빠르게 터뜨릴수록 고득점을 올릴 수 있으며, 점수를 획득해 화면 가운데 위치한 지지대를 상대방 쪽으로 밀어낼수록 승리확률이 높아진다. 대전시간은 1분 내외로 빠르게 진행되며, 게임시간이 1분이 넘어갈 경우 ‘클라이막스’ 기능이 발동되어 게임이 더욱 빠르게 진행되는 등 긴장감 넘치는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친구와 즐길 수 있는 ‘친구대전’, 등급에 따라 자동 매칭된 이용자와 겨루는 ‘VS모드’, 싱글모드로 우주의 별자리를 탐험하며 단계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별자리탐험(PvE)’까지 총 3가지 모드를 선보인다. 

여기에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펫도 만나볼 수 있다. 고유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와 펫을 수집하고 조합해 점수공략에 활용하는 등 차별화된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선착순 3만명에게 게임 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와 펫 뽑기권 2장씩 지급하고, 비공개 테스트(CBT)에 참여했던 모든 이용자들에게도 한정판 캐릭터 및 펫 뽑기권을 지급한다. 

‘버블플래닛’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http://ppl.cm/bubbleplanet)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해 10월 네오위즈게임즈의 웹보드 게임 사업에서 100% 자회사로 분리되어 설립된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는 웹보드, 소셜카지노 중심의 게임 사업형태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동시에 모바일 웹보드 게임의 장르 다변화로 퍼즐, 퀴즈 등 캐주얼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