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엑스레전드 코리아, 온라인MMORPG ‘아스트라’ 주요 콘텐츠를 미리 볼 수 있는 스크린샷 공개
‘아스트라’, 엑스레전드 두 번째 한국 출시작으로 대만에서 30만명 접속 기록한 인기 온라인게임
스크린샷 통해 아스트라의 방대한 세계관과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액션 엿볼 수 있어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애니메이션풍 온라인MMORPG ‘아스트라’의 주요 콘텐츠를 금일(2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스트라’는 엑스레전드가 아우라킹덤에 이어 한국시장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온라인MMORPG로서, 동화풍 판타지의 몽환적인 그래픽과 롤플레잉 게임의 재미를 앞세워 대만에서 출시 직후 30만명 이상의 접속자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성계에서 시작된 별들의 전쟁에서 세계의 균형을 잡기 위해 영령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그리고 있는 ‘아스트라’는 각 상황에 맞는 애니메이션 플레이와 성우의 더빙 연기를 적재적소에 활용하여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린 점이 특징이다.

‘아스트라’는 금일(28일) 스크린샷을 통해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주요 콘텐츠인 자유 전직 시스템과 수호영령, 그리고 하우징 시스템을 공개했다. 자유 전직 시스템은 유저의 기호에 따라 추가 비용 없이 9개의 직업을 자유자재로 전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직업 전환 시 무기도 함께 전환할 수 있다.

2.jpg
3.jpg
4.jpg

유저와 함께 활약하는 영령은 가지고 있는 능력과 기술이 다르므로 플레이 성향에 따라 잘만 선택한다면 최고의 전투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또 하우징 시스템은 각종 생산활동과 나만의 집 꾸미기가 가능해, 자유롭게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아스트라의 자유 전직 시스템과 하우징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어떤 게임보다도 높은 자유도를 제공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PVP전장과 난이도별 던전으로 하드코어 유저의 기호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스트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