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3일간 총 5가지 이벤트 
3가지 헤택이 가득한 '한 여름밤의 꿀단지'가 단 1마일리지
낮에는 ‘블랙스톤’, 밤에는 ‘실러캔스’ 획득률 증가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이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이 2015년도 여름의 끝을 화끈하게 보낼 '한 여름밤의 꿀'을 준비했다. 

'한 여름밤의 꿀'은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이벤트 기간 전투 경험치 2배, 1 마일리지 이벤트 등 총 5가지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행운을 상승시키는 '속옷'과 낚시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는 '황금 낚시대', 게임 내에서 이색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3가지 색상의 폭죽 10개가 담긴 '한 여름밤의 꿀단지'를 마일리지 상점을 통해 단 1마일리지로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 내 시간 변화에 따라 고가의 희귀 어종 '실러캔스'와 ‘블랙스톤’의 드랍률이 변화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에 시간을 기준으로 22시에서 7시까지 ‘실러캔스’의 획득률이 상승되며, 7시부터 22시까지는 '블랙스톤'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더불어 같은 기간 전투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는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하며, 필드 몬스터인 ‘돌멘게’를 채집하면 얻을 수 있는 '뾰족한 흑결정 조각'과 '단단한 흑결정 조각'의 확률도 증가한다. 

오는 28일(금)부터 단 3일간 진행되는 '한 여름밤의 꿀'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black.daum.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