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송준석, 남도형 성우 등 국내 유명 성우가 참여해 화제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3개 언어 서비스 예정
아스트라 국내 하반기 출시 예정, 대만 현지 인기 폭발적…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의 한국에서 두 번째 출시작인 ‘아스트라(대만명 ‘星界神話-Astral Realm’)’의 한국어 더빙 성우를 5일(수) 공개 했다.  

‘아스트라’는 별들로 이루어진 성계 아스트라에서 펼쳐지는 방대한 세계관을 그린 MMORPG 게임으로써, 엑스레전드가 자랑하는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이 특징이다. 

엑스레전드는 올 하반기 아스트라의 정식 출시에 앞서서 한국어 더빙에 국내 유명 성우진이 참여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참여 성우로는 하스스톤 여관주인으로 유명한 ‘이장원’, 디아블로3 티리엘 역을 맡았던 ‘송준석’, 리그오브레전드 제이스 역의 ‘남도형’, 그리고 아우라킹덤에 이어서 ‘조경이’가 ‘아스트라’에 참여하는 등 국내 유명 성우 13명이 참여 했다. 

이에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하반기 한국 출시에 앞서 국내에서 매우 잘 알려지고 친근한 성우들로 섭외 하려고 노력했다’라며, ‘대부분의 성우분들께서 대만어로 된 첫 녹음임에도 불구하고, 자칫 어려울 수 도 있는 중화권의 감정을 완벽하게 한국적으로 재해석하여 연기를 하였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 관계자는 ‘이번에 녹음된 한국어 더빙뿐만 아니라, 원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대만어, 그리고 색다른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일본어 등 총 3가지 언어 중 한가지를 선택하게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아스트라는 대만에서 첫 출시 직후 30만 유저가 몰려 화제를 이룬바 있으며, 본연의 캐주얼한 감성과 탄탄한 콘텐츠로 지금까지 현지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 하고 있다.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아스트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재 오픈 된 아스트라 웰컴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조맹덕 2015.08.06 22:13
    프노급이지..일본서버는 홈페이지 안들어가져서 모르겠고..대만섭은 다운로드 속도 지못미..포기..
    국내는 살짝쿵 기다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