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는 게임포탈 녹스게임의 드래곤소드 의 CBT진행 일정 공개와 함께 사전 참가자를 모집 한다고 4일 밝혔다.

‘드래곤 소드’는 번거로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게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 RPG 로 기존에 출시 된 웹 게임과는 차별화 된 전장 시스템과 참신한 시스템을 통하여 이용자들의 눈과 손을 즐겁게 해드릴 준비가 되었다고 한다.

이번 CBT는 8월 13일부터 3일 동안 24시간 돌입할 예정이다.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 속 컨텐츠들을 사전에 ‘드래곤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CBT 기간에는 ‘게임 내 운영자와 참여자가 함께 어우러져 즐겁고 편안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CBT기간 동안에는 2차 사전가입 이벤트, 게임플레이 녹화 이벤트, 후기작성 이벤트, 캐릭터명 작명 이벤트등 다른 게임에서는 느껴볼 수 없는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보상이 구비되어 있다. CBT기간동안 이벤트에 당첨된 이용자에게는 드래곤소드 정식 서비스 오픈 시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특별한 아이템을 선사 한다.

이어 ‘드래곤 소드’ 관계자는 “CBT기간 동안 이용자들에게 접수된 의견을 취합하여 이후 진행되는 정식서비스에 적극 수렴하고자 하며” “[드래곤소드]가 직접 이용자들의 눈높이를 맞추는 웹 게임으로 거듭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CBT일정,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g.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