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부터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모두 만족할 만한 밸런스 갖춰
4~5성급 희귀 아이템 대거 추가, 황금 몬스터 보상 강화, 보물상자 추가 등 득템의 재미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이 보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플레이를 위한 대규모 밸런스 패치를 오늘(7월 31일 금요일) 진행한다.

이번 패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초반부터 후반까지 전체적인 사냥 난이도 및 보상이 좀더 플레이를 즐겁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의 전체 밸런스가 조정됐다는 것이다. 초반 사냥터는 레벨업 하기 좀 더 쉽게, 중후반 사냥터는 도전적인 난이도지만 클리어 할 경우 돌아오는 보상이 이전보다 훨씬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개편되었다.

상위 난이도 몬스터는 지금까지의 단조로운 공격에서 벗어나 속성 공격과 상태이상 공격을 조금 더 자주 사용하도록 변경되어 전투의 긴장감은 높아졌다. 탐험 던전 역시 단순히 레벨업 하는 용도로 활용되던 컨텐츠에서 벗어나 몬스터의 A.I가 좀 더 높아지고 대신 난이도에 대한 보상이 대폭 상향되어, 파티 플레이를 보다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고 그에 대한 보상도 충분히 이루어지도록 수정되었다.

이와 함께 각 직업별로 강력한 옵션을 가진 희귀 등급 이상 신규 4~5성 아이템이 총 54종, 직업 전용 신규 장비가 총 10종 추가되고, 황금 몬스터 보상 상향, 몬스터 처치 시 랜덤으로 ‘티키의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게 되는 등(탐험 던전의 히든 보스에게서는 100% 등장) 득템의 기대감과 즐거움도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로도스도는 12세 이상인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다음게임, 피망, 게임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대규모 개편된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