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스톰에이지’ CBT 실시에 앞서 오늘(31일)부터 테스트 참가자 모집
모바일 신작 ‘스톰에이지’, 육성의 묘미를 극대화한 맛있는 전략 RPG
‘스톰에이지’, CBT 참가 신청만 해도 총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증정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카멜게임즈(대표 이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맛있는 전략 RPG ‘스톰에이지’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톰에이지’는 특화된 육성 시스템을 중심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전략성을 가미한 모바일 게임이다. 영웅 캐릭터는 물론, 영지, 병사 등 여러 콘텐츠들을 육성하는 재미 요소가 많기 때문에 기존 RPG와는 다른 차별화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스톰에이지’의 CBT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늘(3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조이시티는 이번 CBT에 참가 신청을 하는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총 10만원 상당의 ‘두둑한 주머니(아이템)’ 1개와 ‘다이아(게임캐쉬)’ 1000개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조이시티는 웹툰 작가이자 요리인으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풍을 ‘스톰에이지’의 홍보모델로 선정한 바 있으며, 향후 이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맛있는 전략 RPG ‘스톰에이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BT 공식 홈페이지(http://stormage.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