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의 신작 삼국지 웹 RPG ‘성세삼국’의 OBT(Open Beta Service, 이하 OBT)를 금일(28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성세삼국’은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 된 대작 웹 RPG로, 개인간 PK전투와 다수의 인원이 동시에 즐기는 RvR 전투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다. 삼국지 장수들의 용맹함과 강인함을 표현한 기마전투와 최대 800명이 동시에 즐기는 전투는 ‘성세삼국’의 가장 큰 특장점이다.

엔터메이트는 OBT를 기념해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어떤 경품이든 소원대로!’ 이벤트를 통해 레벨업을 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부터 총 50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아이로드 V9 블랙박스,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럭키박스는 지정 된 금액 안에서 원하는 경품은 무엇이든 획득할 수 있는 램프의 지니 같은 소원상자라고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10일간의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골드를 매일 지급하고, 전투력 랭킹 1위에게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등 총 6종의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성세삼국은 후반부에 갈수록 더욱 즐길 거리가 많아 지루할 틈이 없는 게임”이라며, “OBT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OBT에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성세삼국’은 네이버게임, 네오위즈게임즈, 다음게임, 온게이트, 한게임 등 총 5개의 채널사와 함께 동시 OBT를 진행한다. 성세삼국 OBT는 공식 홈페이지(http://sssg.ilove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