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II’의 거장들이 선보이는 2015 최고의 문명 전략 게임 
게임 프로모션 및 BJ 대도서관이 소개하는 ‘그리스 & 로마’ 문명 영상 공개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유저들에게 게임머니, 기프티콘, 영화 예매권 등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3일부터 실시하고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도미네이션즈’는 ‘문명 II(Civilization II)’,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Rise of Nations)’ 등으로 유명한 게임 개발자 브라이언 레이놀즈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오늘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석기시대부터 우주시대까지 세계 주요 문명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해나가는 ‘도미네이션즈’의 주요 게임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유명 BJ(Broadcasting Jockey) 대도서관이 소개하는 ‘그리스 & 로마’ 문명 영상도 공개했으며, 1주일 단위로 게임 내 선택할 수 있는 총 7개의 문명들을 소개하는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넥슨은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고 ‘캐릭터(군주)’명을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500 ‘크라운(게임머니)’을 제공하고, 문명 중 가장 플레이 선호도가 높은 문명을 선택한 유저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천 명에게 ‘빙수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BJ 대도서관의 ‘도미네이션즈 문명 별 소개’ 영상을 공유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영화 예매권(2장씩)을 선물한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지난 4월 초 글로벌 서비스 개시 후, 3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 두 달 만에 720만 건을 각각 돌파하는 등 해외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도미네이션즈’의 사전 예약 이벤트와 영상은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fdj)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3'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