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2.5D 캐주얼 그래픽과 서버의 경계를 허문 실시간 전투가 매력
티저 사이트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2,000황금, 2배 경험치 카드 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게임 <백전무장(百戰武將)>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전무장>은 지난해 말 공개 이후 6개월 동안 중국내 서버를 1,500개로 확장 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는 전세계 5개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되면서 글로벌 컨텐츠로 빠르게 자리매김해 가고 있는 게임이다.

<백전무장>은 판타지 소설 '천하'를 재해석해 독특한 세계관과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도입한 게임으로, 캐주얼 풍의 개성 넘치는 그래픽과 RPG의 탄탄한 게임성이 잘 조화되면서 완성도 높은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자신이 속한 서버외 다른 서버의 유저들과 매일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일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으로 물리적 서버의 한계를 넘어 기존 웹게임에서 찾아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제공하여 더욱 기대가 된다.

3일부터 시작되는 <백전무장>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정식오픈시 사용 가능한 2,000황금(귀속), 2배 경험치 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100% 증정한다.

봄날소프트의 박정훈 PM은 "백전무장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고 함께하면 좋겠다."라며 "금번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으로 빠르게 공개테스트와 정식오픈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백전무장' 홈페이지(http://bm.bom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