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든 신화에 등장하는 신들의 전쟁, 숨막히는 광렙 속에서 영웅이 된다
답답한 세상 미친 광렙으로 스트레스 풀 웹 RPG, 신마지도
다음게임, 게임매니아, 미디어웹에서 동시 체널링 서비스 실시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웹게임 신마지도가 그랜드오픈을 실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2일 밝혔다.  

그랜드오픈 이벤트는 총 5개로 푸짐하게 진행한다. 내용을 보면,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하는 ‘레벨만 올려 주세요~’는 100레벨부터 300레벨이상 게이머에게 게임 속 중요 아이템을 레벨별 매주 목요일마다 지급한다. 이와 함께 23일까지 매일 접속만해도 접속일자에 따라 추첨을 통해 상품권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처음 시작하는 모든 게이머는 자유게시판에 말머리 ‘만나서 반갑습니다’로 인사말을 적어주면 매주 금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100금화를 지급한다. 이외에 ‘푸짐하게 드리는 초보자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을 주제로 만든 웹 RPG 다. 게이머는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신족과 마족 진영을 선택하여 무한한 전투력 성장을 통해 신화속의 치우(중국 고대신화 인물)를 등장 시킨다. 뛰어난 플레쉬 3D 그래픽 기반으로 광활하고 웅대한 배경과 정교한 캐릭터, 현란하고 생동감 있는 신마간의 교전, 삼계를 뒤집는 전쟁 등의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게임 특징은 500레벨이라는 높은 레벨업으로 각 레벨마다 주어지는 퀘스트를 통해 지루함을 달래주고, 접속만 하면 모든 유저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VIP경험치 시스템, 최소 비용만으로도 30일간 3000% 상당의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시스템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펫, 탑승물, 날개, 패션, 신의무기 등 다양한 전투력 상승 콘텐츠와 치열한 PVP & PVE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팍스게임의 기대신작 웹게임 신마지도는 게임을 시작하는 순간 엄청난 렙업 속도를 보여주는 시원한 게임”이라고 말하고 “그동안 타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무장된 게임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마지도는 한국, 일본, 중국에서 인기 바디트레이너로 활동중인 한류스타 이린 씨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며, 종합 17단인 이린 씨가 표현 할 수 있는 멋진 무협 포즈와 함께 섹시한 게임 코스프레 모델을 소화해내 남심을 자극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