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 시스템 확장, 오닉스 무기, 초월 던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초월 시스템 확장으로 MMORPG의 재미를 배가시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한이 초월 시스템 확장, 오닉스 무기, 초월던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로한의 초월 시스템은 기존의 정복자 레벨 제한이 해제되어 상위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시스템으로 캐릭터의 최고 성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특히 신규 스킬, 상위 장비 등 레벨이 확장됨에 따라 MMORPG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번 초월시스템을 적용시키기 위해서는 캐릭터레벨 115 그리고 정복자레벨이 50이 되야 가능하다.

또한 초월 시스템에서는 정복자 레벨 50 확장, 오닉스 무기 업데이트, 액세서리 변환시스템, 초월 던전 업데이트 등 다양한 초월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로한은 초월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회원, 복귀 회원에 따라 영웅의 인장 패키지, 골든 몽키, 환상의 귀걸이 등 회원 여부에 따라 5만 캐시 상당의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그리고 정복자 레벨 달성 구간별로 승리의 훈장, 초월석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SK주유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플레이위드존 로한 PC방에서 로한을 플레이하면 PC방 핫타임선물상자, 성장의 주문서 등 아이템 지급과 함께 PC방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4일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은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신규 종족을 시작으로 초월시스템 외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 10주년 기념 프로젝트로 공개될 로한의 차기작 로한:강철의 문장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의 초월 시스템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 www.rohan.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