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MMORPG ‘미르의 전설3’ 국내 퍼블리싱 시작 기념 이벤트 진행
유저와의 ‘첫’ 만남! 문화상품권 및 아이템 교환권, 전용펫 등 다양한 혜택 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3’의 서비스 이관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는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먼저 다음달 10일(수)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매일 와이디온라인 NPC를 통해 와이디코인 및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와이디코인은 캐시 아이템 및 이번 이벤트를 위해 제작된 ‘전용펫’과 교환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주마신전’ 이상 지역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응모권을 획득하면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보유한 응모권 개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게임 내 ‘외치기’ 기능을 통해 비천현 지역에서 ‘와이디온라인’ 단어를 포함한 외치기를 실행할 경우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 모두 30% 증가되는 버프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랜 기간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미르의 전설3’와 자사의 첫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이관으로 인한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저 친화적인 운영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3’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4월 29일(수)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와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 및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6월 1일(월)부터 정식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