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 와이디온라인의 ‘갓 오브 하이스쿨’, 금일(21일) 구글 플레이 출시
인기 웹툰 기반 모바일 게임 첫 성공작 될 것! 연일 화제 모으며 흥행 기대감 UP

인기 웹툰 속 완벽한 스토리 구현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화제의 모바일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본격적인 출격에 나서며 흥행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금일(21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화제의 웹툰 게임으로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 턴제 액션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것은 물론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감과 다양한 유닛 구성을 통해 경쾌한 전투감을 선사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목)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10레벨, 2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캐릭터 뽑기 쿠폰 및 갤럭시S6,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PVP 10회를 달성할 경우 장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출석 보상을 대폭 상향해 캐릭터 조각 및 6만 골드, 프리미엄 캐릭터 뽑기권, 영혼석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결제 상품별 첫 결제 시 영혼석 보너스 50%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카페와 SNS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된 시간에 댓글로 자신의 게임 아이디를 입력하는 회원에게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카페 회원 가입자 수 2만 명 달성 시 유저 전원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가 목표 수를 돌파할 경우에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최고 인기 웹툰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갓 오브 하이스쿨’이 유저와 웹툰 팬들의 큰 관심 속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높은 기대감에 힘입어 웹툰 기반 모바일 게임의 성공 반열에 오른 첫 사례가 될 수 있도록 개발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액션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게임 유저들과 24시간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는 ‘갓 오브 심심이’ 캠페인을 통해 유저 친화적인 이색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갓 오브 심심이’는 해당 페이지(http://event.ncucu.com/goh/simsim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