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게임, 스포츠 전략 웹게임 ‘삼국 프로야구’ 금일(21일) 17시부터 공개서비스 실시
삼국지 명장들의 카드를 수집, 육성해 구단을 운영하며 즐기는 다양한 방식의 컨텐츠
공개서비스 기념 100만원 상당의 캐시와 각종 아이템, 문화상품권 이벤트

탑 게임(대표 김지홍)은 카탄게임즈에서 개발한 스포츠 전략 웹게임 '삼국 프로야구'의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금일(21일) 17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탑 게임의 첫 출사표 게임인 '삼국 프로야구'는 우리에게 친숙한 삼국지의 스토리와 야구 카드게임이 결합을 통해 전쟁이 아닌 야구 경기로 승패를 결정하는 독특한 컨셉의 전략 스포츠 웹게임이다. 

'삼국 프로야구'를 플레이하는 유저는 화려한 스킬 데이터가 적용된 삼국지 명장들의 카드를 수집하고 육성해 구단을 운영하게 된다. 게임에서는 삼국지 기반의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해 천하를 제패하는 천하제패 모드, 유저간의 토너먼트 방식으로 펼쳐지는 야구게임의 필수요소인 시즌경기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저간 실시간으로 투수와 타자를 지정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즐기는 1:1대전과 교장을 통해타 유저와 경기를 진행하는 PVP시스템, 연맹간 대회를 통한 토너먼트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삼국 프로야구'는 지난 비공개테스트(이하 CBT)에서 웹 기반의 뛰어난 접근성은 물론, 실시간으로 승패를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함 등으로 높은 재접속율을 보이며 유저들에게 '마약야구'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탑 게임의 김지홍 대표는 "탑 게임에서 처음 출사표를 낸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CBT에서 많은 참여율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삼국 프로야구’를 시작으로 앞으로 서비스 예정인 게임들 모두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삼국 프로야구'는 OBT와 함께 플레이오프, 교장, 우천 취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100만원 상당의 캐시와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며,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탑 게임의 '삼국 프로야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3b.top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