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영웅들을 모아 나만의 팀을 만들고 관리해주는 RPG 매니지먼트 게임
3D 카툰 렌더링 그래픽으로 영웅들의 한 타 싸움을 펼치는 영상 공개 
2015년 내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 출시 예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프로젝트FM(가칭)’의 티징 영상을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5 (Nexon Developers Conference 2015, 이하 NDC 15)’에서 20일 첫 공개했다.  

‘프로젝트FM’은 지금까지 없었던 ‘RPG 매니지먼트’ 장르로, 역사와 신화에 등장하는 유명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각각의 스타일에 맞는 장비를 세팅하고 컨디션을 관리해주는 등 매니지먼트 장르 특유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고퀄리티의 3D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기반으로 ‘잔다르크’, ‘아더왕’ 등 다섯 명의 영웅을 배치하고 각 영웅들의 전력 비교 및 전술 카드를 구성해 매칭 대전을 펼치는 등의 핵심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프로젝트FM’ 개발을 총괄하는 함선우 디렉터는 “NDC 15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게임을 처음으로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RPG를 매니저 관점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젝트FM’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이제까지 체험해보지 못했던 신선한 재미를 드리고자 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프로젝트FM’은 2015년 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 동시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