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영침입’, ‘개인경기장’, ‘비밀통로’ 등 게임 유저를 위한 풍성한 즐길거리
상상하던 삼국지의 모든 것을 체험하라!! 풍성한 OBT 이벤트 개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액션 RPG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의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금일부터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는 빠르고 강렬한 타격쾌감과 고품격 3D 그래픽을 앞세워 광활한 중국 대륙을 무대로 천하 통일의 대업을 이루는 액션 게임 마니아들의 로망을 충족시키는 삼국지 게임 시리즈 최신작이다. 

특히 과거 역사 속 영웅들인 ‘유비’, ‘관우’, ‘장비’, ‘제갈량’ 등 100 여명의 명장을 자신의 휘하 장수로 영입하고 ‘소교’, ‘대교’, ‘손상향’ 등 10명의 절세미녀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블록버스터급 웹게임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의 OBT를 기념해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매일 게임접속 후 출석체크하거나 신규 가입 및 친구를 초대하면 ‘비행부적’, ‘중급모집령’, ‘탈것 진급단’, ‘날개 진급부적’ 등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팔방미인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캐릭터 생성 후 일주일간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7일간의 행복’ 이벤트와 꾸준히 게임접속만 해도 ‘마초’, ‘장각’, ‘왕원희’ 등 삼국지의 유명 장수를 획득할 수 있는 ‘장수 보상’ 이벤트를 비롯해 VIP 등급에 따라서 ‘보석상자’, ‘용정’, ‘보물지도’, ‘VIP화폐’ 등 특별한 혜택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Web)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