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 왕좌의 RPG ‘더킹’ 고결한 사전예약 사전등록 실시
4399코리아 신작 ‘더 킹 : 고결한 기사도’ 캐릭터 소개 영상 공개
아더왕과 함께 블러드 결사단의 침략에 대비하라!
 

㈜4399코리아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타이틀 <더 킹>의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과 함께, 캐릭터 소개 영상을 금일(1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더 킹> 영상에서는 39초 분량으로 대표 캐릭터인 나이트, 위치, 어쎄신의 원화 와 각 캐릭터의 특징에 대한 설명과 함께 화려한 스킬이 주는 타격감을 확인 할 수 있다. 

더킹 사전예약 이벤트인 ‘노블레스 작위식’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소식을 받을 휴대폰번호와 함께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2만원 상당의 100% 아이템혜택과 함께 삼성 커브드 TV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노블레스 수여식!’에 참여 후 출시 당일 오후 6시까지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에게 히든 아이템 패키지를 100%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회원 중 100명을 추첨하여 1만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노블레스 취임식’ 에서는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시 나와 가장 어울리는 왕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하여 결과를 공유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하여 5천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더 킹>은 기존 <아우라 레전드>, <여신 for Kakao>를 서비스하며 경쟁력을 검증 받은 ‘4399 스튜디오’의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작품으로, 자동전투, 매시간 진행되는 콜로세움, 월드보스, 파티전, 길드전 등 다양한 컨텐츠와 유니티 3D 엔진을 사용한 최상의 그래픽으로 횡 스크롤 RPG 사상 최고의 액션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4399KOREA 안경 PM은 “‘더 킹’에 관심 가져주시는 유저분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금일 시작된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더 킹>의 사전 예약은 출시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goo.gl/bgHi0t)를 통하여 신청 할 수 있으며, 게임의 소식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theking)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