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액션을 선사할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오늘부터 비공개 테스트 시작
참여 신청에만 5만 명 이상 몰려 ‘눈길’ 참여자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지급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이 출시에 앞서 금일(2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웹툰 기반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턴제 액션 RPG로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이 완벽히 구현된 600여 종의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은 물론, 강화와 육성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감과 함께 다양한 유닛 구성, 경쾌한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게임이다.  

CBT는 금일부터 4일(토)까지 3일간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존에 참여 신청을 못했다고 하더라도 CBT 기간에 신청을 하고 테스트에 참가 할 수 있으며 CBT 진행 기간 동안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설문 참여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짧은 모집 기간에도 CBT 참여 신청에 5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귀여운 SD 캐릭터가 공개되어 웹툰 마니아들은 물론 게임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에서 야심 차게 개발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동명의 네이버 유명 웹툰을 모바일 게임화한 작품이다.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은 매주 금요일 네이버에서 연재 중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마니아를 형성하고 있을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금도 웹툰이 업데이트 되는 매주 금요일에는 주간 UV가 30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CBT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uOHvv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