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난투'의 사전등록이벤트는 3월 26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 
후지이 미나의 ‘무극’ 정식 후속작다운 화려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 
사전등록 가입자에게 추첨 통해 문화상품권, 게임캐시 등 푸짐한 선물 증정

후지이 미나를 앞세운 '무극'의 정식 후속작인 '무극난투'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이벤트로 게이머 모집을 시작한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의 차기작 '무극난투'의 사전등록이벤트를 3월 26일(목)부터 4월 11일(토)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난투RPG '무극난투'는 신(神)과 인간(人間)의 난투를 그린 액션RPG로,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마친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인 금화와 경옥을 선물로 제공하고,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캐시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실제 플레이 장면이 담긴 트레일러 영상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게이머들은 해당 영상을 통해 일당 백의 전투를 펼치는 검황, 마후, 도신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쇼까지 감상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의 이교환 PM은 “무극난투는 중국의 5대 개발사인 자이언트가 무극의 공식 후속작으로 야심차게 개발한 신작이다. 또한, 웹삼국지, 무극, 대항해시대5까지 그 동안 명작 게임만을 엄선하여 선보인 간드로메다가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명작"이라며, "전투 그 자체를 좋아하고 즐기는 게이머에게 전투본능을 자극시켜줄 무극난투의 사전등록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난투RPG '무극난투'의 사전등록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트레일러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mt.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