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애니머스, 숙련도, 드랍률 등 1300% 이상의 혜택 제공
일정 레벨 달성시 파격적인 장비 지원
무료 클래스 리파인, 길드 창설도 무료로 가능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CCR(대표 윤석호)에서 개발한 ‘RF온라인’의 오지리널 신규 서버 ‘베른’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리지널 서버의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음게임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일까지 경험치 500%, 애니머스 300%, 숙련도 300%, 드랍률 200% 등 각종 경험치 1300%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또 47레벨부터 63레벨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인텐스와 방어구 소켓 등의 장비를 파격적으로 지급한다. 종족별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랭커에게는 55레벨 E급 무기 풀소켓을 증정한다.  

3월 19일까지 본인에게 맞는 최상의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리파인 기회를 제공한다. 길드를 활성화하기 위한 지원 이벤트도 열린다. 30레벨 이상 8명으로 구성된 파티의 파티장이 길드 생성을 신청하면 무료로 길드가 창설되며, 길드 등급이 2등급 이상일 경우에는 길드 엠블럼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RF온라인’은 2004년부터 지금까지 누적 가입자 250만명을 넘어서며 대한민국 대표 SF MMORPG의 자리를 지켜왔다. 특히 최첨단 기계문명, 주술적 종교문화 등을 포함한 독특한 세계관으로 많은 마니아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게임의 ‘RF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fonlin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