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앞서 2월 26일부터 3월 15일까지 사전등록 신청 접수
프리미엄 패키지, 건담 프라모델 3종,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지급
원작의 매력 계승,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통쾌한 파괴 액션 제공

슈팅 게임의 끝판왕 ‘SD건담 슈터’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또 요시아끼)는 2월 26일부터 3월 15일까지 슈팅 액션 모바일게임 ‘SD 건담 슈터’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SD건담 슈터’는 아기자기하면서도 짜릿한 액션성을 보유하고 있는 횡스크롤 슈팅 RPG 게임이다. 

‘SD건담 슈터’는 첫 시리즈인 '기동전사 건담'부터, 최신작인 '건담 G의 레콘기스타' 등 다양한 원작 시리즈의 기체들이 등장하여 원작의 고유한 매력을 고스란히 계승하였을 뿐만 아니라, 수집과 육성의 재미도 제공해 국내 건담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3대의 기체로 이뤄진 강력한 소대를 편성하여 박진감 넘치면서 통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빠른 게임 전개로 슈팅 게임 고유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화려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기체들은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다이코리아는 출시에 앞서 오는 15일까지 ‘SD건담 슈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게임 내 아이템은 물론 건담 프라모델,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이용자들은 3성~5성 유닛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급상자를 100% 지급받을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 개시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우편함으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G 유니콘 건담, MG 더블오라이저, RG 윙건담 제로(EW) 등 이름만 들어도 수집욕구를 자극시키는 건담 프라모델 3종을 제공하며, 200명을 별도로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반다이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SD건담’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완성도 높은 모바일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며 “반다이코리아의 노하우가 집결된 ‘SD 건담 슈터’의 사전등록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슈터’ 홈페이지(http://shooter.bandaimobile.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dgundamshoo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