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트릭스터’ IP 활용한 신개념 보드 RPG
2월 중 VIP 테스트 진행…신청자 한 해 다운로드 주소 제공
VIP 테스터에게만 2만 원 상당의 게임머니 등 ‘특전’ 제공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VIP 테스트 참가자를 오늘부터 내달 14일까지 홈페이지(www.gametree.co.kr/MobileEvent/Sosiper/1501_VIPJoin/)를 통해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가 직접 개발 중인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MMORPG ‘트릭스터’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RPG와 보드게임의 재미요소가 결합된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이다. 

레트로풍의 이 게임은 2D 그래픽의 정점을 보여준 ‘트릭스터’의 아트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반영했으며, 보드 말판을 이용한 스테이지 진행과 소환수와 몬스터 간의 턴배틀 전투를 기본으로 한다. 보드 말판에서는 ‘체력회복’, ‘스킬 부스팅’, ‘게임머니 획득’ 등 다양한 이벤트가 발생하고 원하는 말판으로 이동하기 위한 심리전도 펼쳐진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800여 종의 캐릭터를 제공하며, 각 캐릭터의 스킬과 속성을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엔트리브소프트만의 깜찍하고 미려한 일러스트가 게이머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2월 중 실시할 VIP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 신청자에 한해 게임 다운로드 주소를 문자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아울러,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는 정식 출시 이후 2만 원 상당의 하르콘(게임머니)를 받게 되고, 테스트 기간 20레벨을 달성하면 10만 겔더를 추가로 얻게 된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사업을 담당하는 엔트리브소프트 모바일사업실 전영복 차장은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트릭스터 캐릭터의 세부적인 설정까지 반영하고 있지만 전체적인 게임성은 다르다”며 “지난 지스타2014 공개 이후 처음 진행하는 테스트로 안정성과 게임성을 검증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카페에서는 테스트 기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