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 신작 'Dawn of war', 금일(23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
'Dawn of war', 대중적이고도 독특한 '그리스 신화' 배경에 '빛과 어둠의 전쟁' 테마로 호기심 자극
1월 23일(금)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초기 필수 아이템 증정

㈜게임에이드는 자사가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선보일 신규 모바일 RPG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가 금일(23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그리스 신화 RPG '던 오브 워'는 '고대 그리스 신화'라는 대중적이고도 독특한 배경에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전쟁'이라는 테마를 절묘하게 섞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최대 강점이다. 

특히, '던 오브 워'는 고대 그리스 신화라는 세계관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더불어, 기존의 모바일 게임에서는 느껴보지 못 했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터치만으로도 가능한 간단한 조작법과 더불어 좌우 슬라이드로 발동하는 회피 동작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컨트롤의 재미까지 충족시켰다. 

정식 출시에 앞서 '던 오브 워'는 1월 23일(금)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초기 필수 아이템인 파란가루(15개), 루비(200개), 초급 별운석(20개)를 증정하며, 목표한 사전등록 참여자 수를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대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던 오브 워'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하고 '좋아요'를 누른 20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좋아요'의 수가 500개를 돌파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30명에게 증정한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PM은 "고대 그리스 신화를 소재로 한 프리미엄 RPG 던 오브 워가 정식 출시를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했다"라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시고 초기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아이템을 한가득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던 오브 워'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gameade.phps.kr/dow/prepromotion/index.php)을 통해 참여가능하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ade.dawnof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