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전투게임의 명가 마상소프트는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온라인게임 ‘에어워즈’의 3차 CBT를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워즈’는 근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세계적인 분쟁지역을 무대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비행전투 MMO 방식의 온라인게임이다.  유저가 직접 파일럿이 되어 공중 전투에 참가할 수 있으며, 맵은 위성사진으로 실제 존재하는 지형을 모델링하여 사실감을 높였다. 에어워즈의 가장 큰 특징은 수백 명의 유저가 동시에 참가하여 펼치는 화려한 대규모 공중전이다.

특히, 이번 3차 CBT에는 1주일 연속으로 접속하여 테스트에 참여하면, 정식 오픈 시 한정판 A-10 썬더볼트 전투기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플레이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F-22 랩터 전투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워즈’ 개발총괄 진대호 PD는 “이번 CBT에는 1, 2차 CBT를 통해 발견된 문제점들을 중점적으로 수정하였으며, 전체적인 전투연출 및 밸런스가 수정 되었다. 또한, 추가된 파츠시스템을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성능의 전투기로 튜닝할 수 있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 3차 CBT에서는 OBT시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한정판 기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같이 실시하니 많은 관심 및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에어워즈의 3차 CBT는 별도의 테스터 신청 없이 회원가입을 통하여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할 수 있다.

에어워즈의 이번 3차 CBT는 오는 2월 8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w.masangsoft.com)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