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탈전의 묘미 선사할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 킹덤>, 21일부터 사전등록 실시
3월 전세계 동시 출시 앞서, 한국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과 ‘아이폰6+’ 등의 경품 응모 가능한 행운권 제공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3월 전세계 동시 출시 예정인 모바일 대약탈 액션 RPG <히어로즈 킹덤:챔피언스 워>(이하 히어로즈 킹덤)의 사전등록을 21일부터 진행한다.   

엠플러스 소프트(대표 정철화)가 개발하고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히어로즈 킹덤>은 이용자가 직접 성장시키는 ‘캐슬’을 바탕으로 3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실시간 전투와 색다른 유저 간 약탈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생산하고 제작할 수 있는 캐슬에서는 이용자들이 직접 아이템을 생산, 영웅들에게 장착하며 성장시키는 재미 뿐만 아니라, 성장한 영웅들을 ‘난투전’에 투입시켜 여러 이용자들과 실시간 전투를 겨뤄볼 수 있는 박진감도 제공한다.  

출시일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은 한국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히어로즈 킹덤>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heroeskingdom/preRegister.nhn)에서 안드로이드, iOS 사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6성 진화가 가능한 4성 영웅과 경품 추첨 행운권 3장을 제공한다. SNS를 통해 <히어로즈 킹덤>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등록에 친구를 초대하면 추가 행운권을 획득 할 수 있으며, 행운권 개수에 따라 아이폰 6 플러스, 소니 외장하드 등 푸짐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3일까지 사전등록을 마친 이용자들은 2월 4일부터 진행되는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 기회도 주어진다. 프리미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들만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와 최고 5성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 등의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히어로즈 킹덤>의 사전등록과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eskingd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