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만해도 다양한 상품 지급
짜릿한 손맛 자랑하는 슬링액션 RPG

gumi Inc.는 코로프라와 체결한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gumi 자회사인 gumi Korea가 국내 서비스 예정인 슬링액션 RPG ‘슬링샷 브레이브즈’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playgumi.com/pre/slingshot/)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사전등록 한정 ‘S급 레어 무기’를 전원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SNS를 통해 ‘슬링샷 브레이브즈’ 사전예약으로 친구를 초대할 경우 1인당 캐쉬 아이템 2개를 지급할 예정이며, 자신의 이메일을 통해 고유 URL를 지급받아 웹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시글을 올린 후 고유 URL을 통해 유저가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점수를 부여해 점수랭킹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슬링샷 브레이브즈’는 한 손가락을 이용하여 ‘당기고 쏘는 슬링액션’ 게임으로 캐릭터를 당겨 적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호쾌한 타격감과 액션성은 물론 전략적 요소와 함께 멀티 플레이 등 소셜성도 갖춘 게임으로 유사게임에서 보기 힘든 풀3D그래픽을 지원한다. 

이미 글로벌 출시로 한국과 중국을 제외하고 500만 이상의 다운로드(※2014년 11월 기준)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으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gumi Korea 구자선 지사장은 “기존 슬링액션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짜릿한 손맛과 액션성 그리고 완벽한 현지화를 위해 만전을 기했다.”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유저 여러분에게도 큰 만족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