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정식 오픈 전 19일/20일 양일간 CBT
오픈형 테스트로 누구나 참가 가능
최신형 노트북과 최신형 휴대폰 상품 지급 이벤트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퓨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마루전기'의 22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19일(오후2시)과 20일 양일간 비공개 시범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CBT는 ‘특화 펫’과 ‘쟁’에 무게중심을 둔 '마루전기'의 주요 콘텐트를 미리 맛보고 게임의 안정성을 테스트하기 위한 CBT로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오픈형 CBT다.  

팡게임은 이번 CBT를 통해 지금까지 준비된 콘텐트를 모두 방출할 예정으로, 레벨이나 콘텐트 제한 없이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오픈 전에 ‘마루전기’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CBT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19일과 20일 양일간 CBT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과 최신형 휴대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팡게임의 2015년 신작 MMORPG '마루전기'는 100여종에 이르는 만능재주꾼 '법보시스템'과 PVP, 길드전에 더해 환상의 밸런싱이 돋보이는 '국가전'이 특징적인 퓨전 MMORPG다. 특히 '마루전기'는 국왕을 유저들이 직접 선출하는 '정치 시스템'과 같은 국민을 해치면 감옥에 보내는 '감옥 시스템' 등 기존 MMORPG에 식상한 모든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작품이다.  

팡게임의 권순철PM은 “’마루전기’는 3D MMORPG의 ‘화려함’보다는 콘텐트의 ‘독특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며 “게임을 직접 해보면 ‘담백한 MMORPG’, 편리하면서도 톡톡 튀는 ‘신선한 MMORPG’를 왜 그렇게 강조했는지 알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온라인MMORPG '마루전기'의 CBT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r.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