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모바일 감성연애 RPG '여우비', 금일(23일) 구글플레이 통해 정식 서비스 시작
'여우비', RPG에 감성을 입힌 색다른 시도와 독특한 마케팅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 톡톡
감성연애 RPG '여우비', 1월 11일(일)까지 출시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넥스트무브는 자사의 첫 데뷔작 모바일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금일(23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스트무브의 야심작 '여우비'는 기억을 잃은 소녀와 함께 동행하며 그 기억을 찾는다는 몰입도 높은 스토리 퀘스트 및 미션과 '호화혼례', '고급혼례', '일반혼례' 3가지의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는 독특한 '결혼' 시스템,  '등 밀기', '비누던지기', '안마'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온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기본적인 RPG 재미에 감성적이고 함께하는 재미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여우비'는 RPG에 감성을 입힌 색다른 시도와 독특한 마케팅 활동으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러한 관심과 기대감을 증명하듯 '여우비'는 일주일 만에 단일 마켓 사전등록 참여자 10만 명이라는 성과를 거두고,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 좋아요가 2,000여건에 임박했다. 

'여우비'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12월 31일(수)까지 매일매일 구글플레이 마켓에 댓글 및 평점을 남긴 유저 50명을 선정하여 게임 캐시 300원보를, 이벤트 종료 후 10명의 당첨자에게는 3만원 기프트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캐릭터 생성 후 일주일 동안 목표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풍성한 장비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여우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12월 28일(일)까지 크리스마스 던전에서 '막대사탕'을 모아 '산타양말'으로 교환하여 크리스마스 한정 사매 2종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역시 실시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넥스트무브가 서비스하는 첫 모바일 타이틀인 만큼 심혈을 다해 준비한 여우비가 오늘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어 “RPG의 재미 외에도 위트있는 재미를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여우비를 많이 다운로드하시고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우비' 런칭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금일 공개된 ‘여우비’의 또 다른 콜라보 작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네이버 TV 캐스트(http://tvcast.naver.com/sunshower)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