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강한 캐릭터와 독특한 게임성이 돋보이는 모바일 RPG <클래스> T스토어로 서비스 확대
크리스마스 맞아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하며 색다른 즐거움 선사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클래스(CLASS)>가 금일(22일) T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지(支)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클래스>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이들이 벌이는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매력적인 작품으로, 아트 액션 RPG를 표방하는 게임답게 역동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와 화려한 그래픽이 어우러져, 유저들에게 강렬하면서도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클래스>는 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게임을 출시해 모바일 RPG 매니아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금일(22일) T스토어로 서비스를 확대하면서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이와 함께 T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들 전원에게 게임 무기와 펫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클래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금일부터 12월 31일(수)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모두의 광장을 통해 크리스마스 레이드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레이드 완료시 참여 유저 전원에게 ‘루돌프의 선물 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매시간 정각마다 게임 내 모두의 광장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5분 동안 생성되는데, 이 크리스마스 장식을 공격시 음악이 연주되고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 NPC ’하연두’를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획득해 이를 내 친구의 광장에 설치하고 친구가 트리를 파괴할 경우,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트 액션 RPG <클래스>와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ssorig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