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업데이트! 베일에 가려진 4종의 '마 성군' 추가!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진기' 증설하고 오픈 이벤트 개시  
크리스마스는 무극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에 눈덩이 던지고 선물 받고 

'무극'이 2014년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업데이트로 그 동안 베일에 가려있던 '마(魔) 성군'을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신서버를 추가한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극'이 대규모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7일(수) 이루어져 '무극'의 게임 시나리오상에만 등장하던 총 4종의 '마 성군'이 추가됐다. '마 성군'은 다른 성군과 달리 '성군갱신'으로는 획득할 수 없고, 오직 '성군조각'을 통해서만 확보할 수 있다. 또, 성군조합인 '마도선봉'은 '마 성군' 4명을 모두 모으면 활성화되는 시스템으로 수집의 즐거움을 한층 끌어올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신서버 '진기'도 오늘(18일) 오후 5시를 기해 증설되고, 오픈 기념 이벤트가 시작되어 게임캐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무극'에서는 12월17일(수)부터 28일(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가 계속된다. 해당 기간 동안 '무극'에 접속하면 크리스마스 트리를 볼 수 있으며, 게이머가 해당 크리스마스 트리에 눈덩이를 던져 선물을 떨어트리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을 추첨하여 한정판으로 제작한 '2015 GANDROMEDA 전속모델 후지이 미나 달력'을 선물로 증정한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이번 업데이트 내용인 강력한 마 성군과 마도선봉은 2014년의 대미를 장식할 업데이트로 부족함이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많이 참여하여 후지이 미나 달력부터 푸짐한 선물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무극'의 신서버 오픈 및 '마 성군' 업데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